㈜대진유통은 지속가능 한 수산 생태계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광활한 바다가 주는 건강한 먹거리를 그대로 담아내는 ㈜대진유통은 자라나는 미래 세대에게 더 건강한 수산물, 더 깨끗한 바다를 이어주기 위해 ASC(세계양식책임관리회), MSC(해양관리협의회)가 제시하는 지속가능하고 책임있는 친환경 수산업의 글로벌 스탠다드에 동참하며, ㈜대진유통이 취급하는 모든 품목에 대하여 ASC/MSC 인증을 실시하였습니다.


ASC(Aquaculture Stewardship Council) - 세계양식책임관리회
ASC는 국제적인 비영리 기관으로 양식 어업이 환경과 생물 다양성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지속가능하고 책임감 있는 양식어업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2010년 세계자연기금 WWF와 네덜란드 지속가능무역 이니셔티브(IDH)가 설립되었습니다.
이 단체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양식 수산 자원을 관리하고 지속가능한 기준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ASC 인증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되고 성장하는 수산 인증으로 이 인증마크는 안전하고, 이력추적이 가능한 수산물임을 보증합니다.
ASC인증은 양식업자와 환경, 지역사회, 유통업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효용을 주는 인증입니다.


MSC(Marine Stewardship Council) - 해양관리협의회
해양관리협의회는 미래의 안정적인 수산물 공급을 위해 지속가능한 국제적 어업 규제를 제정하고 에코라벨 도입을 장려하는 국제 비영리 단체입니다.
MSC는 무분별한 어업을 지양하고 생태계가 보존될 수 있는 어업을 지향함으로써 바다의 지속가능한 어업을 실현합니다.
생산자와 공급자들은 수산물이 지속적인 수산 방법을 통하여 생산되었다는 보증을 소비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이는 가공과 유통공정 인증을 통하여 수산물의 유래를 증명합니다.
MSC가공과 유통공정 인증 기준에는 수산 추적가능여부가 중요하며 MSC라벨이 MSC인증을 받은 지속적인 수산업 제품에만 나온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대진유통  |  사업자번호 : 415-85-20957  |  대표자 : 김기성
완도본사 : 전라남도 완도군 완도읍 농공단지8길 45
서울지사 :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들로 674 지하1층 가공처리장 1호
전화 : 02-2254-7016 / 061-555-2857   |   팩스 : 061-555-2858   |   이메일 : daejin-sea@hanmail.net
Copyright ⓒ 전복.net / 랍스터.com All rights reserved.